세계적인 기업으로 나아가는 브리스바이오

(주)브리스바이오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R&D브리스바이오 핵심연구 천연식품 연구개발

브리스바이오 핵심연구


천연식품 연구개발

천연식품 개발과정에서의 진입장벽이 높아지면서 식품 개발전략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식품 연구/개발에 있어서는 각 단계별 투입비용이 크고 미국FDA를 중심으로 한 주요 선진국에서의 안전성 평가항목이 수시로 추가되어 개발단계에서 탈락 될 위험성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브리스바이오에서는 식품 개발에 관련된 환경인식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회사들과의 네트워크
국내 협력사들과의 방향성 연구
새로운 물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자료
새로운 물질의 특성을 감안한 개발전략

+ 새로운 물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자료

해외의 다양한 자료와 논문, 임상을 통해 발굴 된 새로운 물질을 객관적인 방법으로 검증하고,대중화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며,
새로운 물질의 특성과 허가과정에서의 주요평가 지표에 따른 분야별 전략수립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 세계적인 글로벌회사들과의 네트워크

새로운 물질은 부가가치가 큰만큼 세계 수많은 연구소와 산학기관들이 연구하고, 발견한 평가방법들의 상당부분이 글로벌회사들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브리스바이오는 개발대상의 새로운 물질이나 신제품은 사전에 정확히 파악하여 글로벌한 룰을 적용하여 연구개발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을 포함한 각 나라별 적용기준과 특성을 감안한 적용을 통해 세계적인 회사들과의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 국내 기업들과의 협력관계

새로운 물질의 개발은 각 제품이나 분야별 개발완료 후 그 제품이 사용 될 현장의 의견을 적절히 반영해야 합니다.
따라서, 최종 개발대상 적응중에서의 아무런 우위점이 없다면 새로운 물질의 개발은 가치가 제한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브리스바이오는 유수의 기업과 대학의 산학을 통한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관계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