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기업으로 나아가는 브리스바이오

(주)브리스바이오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R&D브리스바이오 핵심연구 비타민나무 연구개발

브리스바이오 핵심연구


비타민나무 연구개발

비타민 나무열매를 통해 건강기능성 식품, 애견간식, 사료/비료 등 다양한 제품개발에 힘쏟고 있습니다.

또한, 브리스바이오는 비타민나무 농장을 직접 운영하여 품질향상 및 제품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천년애비타, 천년애비타100, 미효비 등 당사에서 판매하는 비타민나무 열매 함유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는
7,000만년에서 2억년 전부터 지구상에 생존하고 있는 보리수과에 속하는 다년생 관목식물이다.
중국,러시아,몽골,북유럽,북미 등을 중심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그중 90% 정도가 내몽고의 반사막이나 해발 2,000m 이상의 청정고원을 중심으로 자생 재배되고 있다.

영어로는 시벅스톤(Sea Buckthorn), 한자로는 사극이라고 하여 줄기에 가시를 가진 모래땅에 사는 식물이라는 특징으로 붙여졌으며,
한국에서는 비타민나무(산자나무)라고 부른다.

그리스 신화나 징기스칸, 전설 등에서도 기적의 나무로서 등장하고 있으며, 우주개발의 선진국이었던 구 소련에서는 우주 비행사의 건강증진 및 스트레스에 대한 강화의 목적으로 비타민나무 열매가 사용되었다.

1977년 의약과 음식의 약용품으로 '중국약전'에 기재되어 있으며 예전부터 몽골과 티벳, 인도 등에서는 가정의 상용약으로 사용되어
다양한 문헌에서 그 효능을 기술하고 있다.

현재 미국, 캐나다, 독일 등 구미 선진국에서는 젊음의 유지와 면역력 향상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널리 보급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방사능으로부터의 보호 및 항산화 작용에 의한 피부미용을 위하여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그 약학성분에 관한 연구 성과 또한 많이 축적하고 있다.

놀랄만한 생명력으로 자연환경의 훼손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인체에 유익한 천연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나무는 인간의 건강에도 크게 공헌하므로 가히 '신이주신 식물'이라 할수있다.